[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샘은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보완했다. 또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합리적인 모바일 쇼핑이 가능하도록 재구성했다. 또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한샘몰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주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 되며, 14일부터는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가족의 취향에 맞게 컬러와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베이직 옷장 행거형' 등을 최대 33% 특가 할인으로 선보인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한다. 한샘몰 리클라이너 누적 판매 1위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1% 할인, 누적 200만 세트를 판매하며 국민 책장으로 불리는 '샘책장'은 최대 20%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또 '한샘 뉴 브릭스 LED 조명'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은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슬리핑 코드 매트리스'와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시 최대 30만 원 할인하고, 한샘 옷장과 붙박이장을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3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샘키즈 수납장'과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세트' 등 아이방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1월 한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 원 이상 구매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 쇼핑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