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쉽고 빠르게 신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쿠팡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발표된다.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울트라 5G'는 1억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돼 사진을 확대하거나 인쇄해 볼 때도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AI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여기에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 고사양 게임도 불편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쿠팡은 주머니에 부담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다.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어 내구성을 높였으며,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시리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