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가 오프라인 보험숍 굿리치라운지 일산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굿리치라운지 일산점은 리치앤코가 일곱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보험숍으로 입점 장소는 홈플러스 일산점이다. 굿리치라운지는 보험금 청구,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리모델링 등 보험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험의 새롭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보험숍이다.
리치앤코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정규직 매니저들은 보험점검, 보험상품 비교추천 그리고,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상품 비교 추천 서비스는 자사 IT 기술이 접목된 보험 분석 및 추천 솔루션을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제안을 받을 수 있다.
특정 보험사 상품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리치앤코는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보험백화점으로 불리는 GA로, 하나의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종별로 3가지 이상의 상품을 제안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스스로 상품과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굿리치라운지의 또 다른 강점은 굿리치앱 연동성이다. 현재 굿리치앱을 통해 굿리치라운지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원하는 지점과 방문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고, 방문 목적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굿리치라운지는 정규직 매니저가 가입 부담 없이 고객이 원하는 종합 보험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제공하며 보험 시장의 혁신을 주도해 나갈 오프라인 보험숍”이라며 “향후 고객의 보험 서비스 혁신이 필요한 곳을 중점으로 올해 안에 매장을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