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우체국 펀드 가입 시 온라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자제하는 고객을 위해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펀드 가입 시 선취판매수수료 면제, 커피쿠폰,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간의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6월30일까지 100일간 진행 한다. '우체국예금보험'홈페이지를 통해 펀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선취판매수수료가 면제된다. 온라인으로 처음 펀드 10만원 이상에 가입하는 고객은 선착순 2천020명까지 5천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펀드 가입 후 잔고가 1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이슨 드라이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디저트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23개 우체국에서 원금손실 위험이 낮은 총 30종의 안정적인 펀드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비대면채널을 선호하는 금융시장 트렌드를 반영하고 우체국 펀드 비대면채널을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우체국에서는 2030 젊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