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이용실적에 따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웨이브 카드로 정기 구독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SKT의 주요 요금제를 통해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청구 할인 방식이 아닌 적립 형식으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또 웨이브 카드는 기획단계부터 각 제휴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 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패키징을 선 보였으며, 사용자로 하여금 소장과 재미를 불러 일으키게 디자인됐다는 게 핀크 측의 설명이다. 핀크에서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한 편리함도 강점이다.
핀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이달 중순부터 경품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는 핀크 앱과 핀크의 SNS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매주 LG 시네마 빔, 사운드바 등을 추첨 형식으로 제공하며 한 번의 카드 발급으로 12주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3사의 역량을 통합하여 기존과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으로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