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케이블TV VOD 오디오북 '책 읽는TV 윌라'에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콘텐츠가 추가로 신설된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오는 7월 1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북 '책 읽는 TV 윌라'에 '후(Who)? 세계인물시리즈' 영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책 읽는 TV 윌라'는 월 9천900원의 요금으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오디오북 100권 이상을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케이블TV VOD 상품이다.
홈초이스가 지난 4월 인기 오디오 북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윌라'와 제휴해 시작된 서비스다. '명견만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미움 받을 용기' 등 인기 도서를 비롯해 경제·경영, 문학, 인문·예술, 자기계발 등 기존 장르에 주니어 영어 카테고리가 추가되는 것이다.
'Who? 세계인물시리즈'는 빌 게이츠, 스티븐 스필버그, 오프라 윈프리, 버락 오바마, 아브라함 링컨, 토마스 에디슨, 엘런 머스크 등 세계를 움직인 정치인, 과학자, 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영어로 소개한다.
책 속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사회, 과학, 역사 등 교과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배경 지식을 담았고, 각 직업을 이해하고 스스로 진로 탐색을 해볼 수 있는 정보도 담고 있다.
'Who? 시리즈' 출시기념으로 7월 한 달 간 케이블TV에서 ‘책 읽는 TV 윌라’에 가입하면 5천원 VOD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