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5년, 7년, 10년 이상 모바일 장기 가입자 혜택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감사 선물과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은 매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U+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사람에게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으로 GS25에서 비타500을 구매할 수 있으며, 휴가를 위해 정원e샵 40% 할인을 받아 쇼핑하고, 쏘카 이용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U+모바일을 7년, 10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 및 뚜레쥬르 케이크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용방법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입 기간을 확인한 후, U+멤버스 앱에서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3일 내 멤버스 앱으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매주 주말마다 다양한 할인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7월에는 U+멤버십 전 가입자에 기존 대비 2배 이상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주차 주말에는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할인 혜택을 기존 15%에서 30%로 2배 확대한다. 2주차 주말에는 LG생활건강샵 제품을 최대 71% 할인 제공하는 특가 판매 기획전을 개최한다. 3주차 주말 에는 뚜레쥬르 할인을 3배 늘려, 1천원 당 3백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주차 주말에는 기존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GS슈퍼마켓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설록 온라인몰 30%할인, 대관령 하늘목장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