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가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예능 콘텐츠 공동 제작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해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고 6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다수의 U+아이돌 라이브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돌 팬심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참여했다. LG헬로비전은 다년간의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
'아이돌픽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과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한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난 인기 아이돌이 물 맑고 공기 좋은 전국 각지를 찾아 일손을 돕고 여행도 하고, 어르신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야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 아이돌 별 3편으로 구성됐고, 주 1회 방송된다. LG유플러스의 U+아이돌 라이브 모바일/IPTV 앱을 통해 오늘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최초 공개된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tv 25번에서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방송 공개 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 라이브에서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이 추가 공개된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5인조 보이그룹 'CIX'가 출연해 강원도 정선으로 떠났다. 3사 공동 제작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씨아이엑스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U+아이돌 라이브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3사가 최초 공동 제작에 나선 '아이돌Pick크닉'은 지역기반 자연주의를 내세우며 MZ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시너지를 적극 발휘해 공동 제작 콘텐츠를 확대하며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