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올바른 소비생활에 앞장서기 위해 착한가맹점을 발굴하는 '농카발굴단 착한가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팔로우 후 고객이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싶은 가게 상호명, 지역, 추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NH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편의점 상품권 5천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당첨 발표는 7월 24일이며 댓글을 통해 안내된다.
NH농협카드는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한 곳에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가맹점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나눔을 실천하는 가맹점, 가치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고객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기준 착한가맹점으로는 '진짜파스타' '다시사랑받개' 등이 지정돼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7월부터 새롭게 진행 중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고자 한다"라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 신규광고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