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위메프, GMF 티켓 할인 판매
위메프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GMF) 2020'의 사전 할인 티켓을 판매한다.
사전 할인 티켓인 '아이러브GMF(I♡GMF) 티켓'은 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I♡GMF 티켓은 이틀 동안 관람할 수 있는 2일권만 판매되며 1일권은 7월 21일 공식 티켓 오픈 시 판매될 예정이다.
I♡GMF 티켓은 출연 아티스트 발표 전 예매가 진행되는 사전 할인 티켓이다. 해당 티켓은 1인 2매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세븐일레븐,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공식 브랜드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미니언즈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8일 먼저 디저트, 유음료, 음료, 냉동 카테고리 8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에그타르트', '크림치즈타르트' 등이다.
오는 15일부터는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세븐셀렉트 가공우유 4종, 오렌지와 망고를 섞어 하절기 달콤한 열대과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부드러운 핫케익에 육즙 가득한 의성마늘 비엔나가 드어간 '미니언즈 미니핫도그' 등 상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텐가, 탄생 15주년 프로모션 시행
텐가가 오는 9일까지 첫 제품 '스탠다드 시리즈' 5종 출시 15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텐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5천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텐가의 스테디 셀러 오리지널 버큠 컵을 증정한다.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 출시
오리온이 프리미엄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를 출시한다.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는 스노우 마시멜로 안에 부드럽고 고소한 까망베르 치즈를 더하고 초콜릿 코팅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 티라미수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 비스킷을 디카페인 콜드브루에 적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다.
또 오리온은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티라미수를 포함한 기존 '오리지널', '레드벨벳' 등 디저트 초코파이 가격을 편의점가 기준 500원 인하했다.
◆안다르, 냉감 7부 팬츠 첫 선
안다르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오늘의 패션(OOTD)' 고민을 해결해줄 가심비 100% 7부 팬츠를 출시한다.
안다르의 이번 신제품은 시원한 7.2부 기장과 와이드 핏이 적용된 '에어스트 어반 7.2부 와이드 팬츠',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가진 '슬릿 스트레이트 팬츠 7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모달실크 커버업 슬리브리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힙색과 슬링백 등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한 '에어플라이 투웨이 프리런백'은 간편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사이즈 백으로 러닝, 등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돈 돌봄 활동 펼쳐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6일 유기동물 보호소 쉼뜰을 찾아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기견이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동물에 대한 세심한 배려심과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 고취를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쉼뜰을 찾아 유기동물이 생활하는 케이지를 비롯해 배변실 청소, 창고정리 등 쾌적한 환경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 유기견들의 건강을 위한 운동 시간을 통해 함께 교감하는 등 다양한 시간을 보내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프로모션 돌입
인터파크가 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구매 고객은 인생날 여행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현대수리조트 속초',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등 전국 호텔과 리조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또 인생 브랜드로는 가성비 좋은 호캉스 호텔인 '신라스테이'를 선정해 숙박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 론칭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와 협업해 럭셔리 호캉스의 정수를 담은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급스러운 로열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본앤브레드 한우 오마카세 디너,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로 준비됐다.
또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도 함께 담았다. 특히 감각적인 선물로 럭셔리 브랜드 부쉐론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 125mL 향수 1개도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