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명품 시계 쏟아진다"…신라免, 재고 3차 판매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에베·브라이틀링·스와로브스키 등 4개 브랜드 124종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라면세점이 재고면세품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재고면세품 3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의 재고면세품 3차 판매는 1~2차와 동일하게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진행된다. 대상 브랜드는 로에베,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등 4개 브랜드이며 상품은 총 124종이 준비됐다.

로에베는 LVMH그룹 계열사로 스페인의 명품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다. 특히 신라면세점은 이번 3차 판매에서 시계 브랜드와 크리스탈 브랜드를 추가해 상품 다양성을 강화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로에베 해먹백 ▲브라이틀링 에비에이터8 ▲프레드릭콘스탄트 문페이즈 ▲스와로브스키 진저뱅글 등이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된 수준이다.

신라면세점이 오는 9일 재고면세품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오는 9일 재고면세품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25일과 7월 2일 두 차례에 걸쳐 재고면세품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판매에서는 지방시, 펜디, 프라다 등 2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600종이 판매됐다.

1차 판매에서는 시간당 최고 동시접속자 수 50만 명을 기록하며 판매 개시 3시간만에 절반 이상의 상품이 품절됐으며 2차 판매에서는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등 브랜드의 전 상품이 첫날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신라면세점 재고면세품 3차 판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2차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한다. 특히 판매 시작일 이전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신라페이'에 가입한 후 이용한다면 당일 결제금액 일부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에 판매하는 모든 재고 상품에 대해 신라인터넷면세점 명의의 자체 보증서를 발급하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환불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만 교환은 동일 상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동일 상품 품절일 경우 반품만 가능하다. AS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센터 1대 1 게시판 접수 후 외부 AS업체를 통해 유상으로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두 차례의 재고면세품 판매가 고객 성원 속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하며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품 시계 쏟아진다"…신라免, 재고 3차 판매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