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비소프트, FPS 신작 '하이퍼스케이프' 다음달 11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시형 배틀로얄 FPS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FPS(1인칭 슈팅 게임) 신작 '하이퍼스케이프'를 오는 11일(현지시간)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2054년 미래를 배경으로 구현된 도시형 배틀로얄 FPS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벌이는데 하늘과 땅, 옥상과 건물 내부를 넘나드는 전투가 특징이다.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다.

 [자료=유비리서치]
[자료=유비리서치]

하이퍼스케이프는 정식 출시와 함께 첫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첫 시즌에는 새로운 중거리 무기 '더 드래곤플라이'를 비롯해 핵, 마그넷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출시된다. 총 11개의 무기와 11개의 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솔로·스쿼드 크라운 러쉬, 제한시간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시즌이 진행될수록 게임 세계관도 점차 확대된다. 이용자는 하이퍼스케이프 곳곳에 숨겨져 있는 메모리 샤드를 모아가며 프리즈마 디맨션이 만들어낸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유비소프트는 신규 시즌 시작과 함께 게임 내 세계관을 묘사한 코믹스를 별도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퍼스케이프는 게임 시청자가 스트리머와 소통하며 직접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 스트리밍 연계 시스템도 본격 선보인다. 트위치와의 파트너십으로 새롭게 도입한 '하이퍼스케이프 크라운캐스트 트위치 익스텐션'이다.

유비소프트 관계자는 "하이퍼스케이프는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비소프트, FPS 신작 '하이퍼스케이프' 다음달 11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