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12일 인슈어테크사 보맵과 함께 제휴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종이다. 기존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에서 꾸준하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선별해 보맵과 연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고객은 ‘내보험조회’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인기 상품으로 종신보험과 동일한 보장에 평균 보험료는 종신보험료의 약 20%에 불과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보험가입금액 기준으로 최대 5억까지 보장 가능하며, 보장이 꼭 필요한 기간만큼 원하는 대로 기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장점만 모아서 만든 상품으로 처음 가입할 때 보험료 그대로 최대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안정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당사는 국내 대표 디지털 보험사로서 고객의 니즈와 변화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보험시장을 개척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 회사와의 협력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제휴를 계기로 인슈어테크 시장을 이끌고 있는 양사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