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이버, '자동차 온라인 모터쇼'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참여…"라이브 방송으로 신차 경험"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네이버가 자동차 온라인 모터쇼를 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자동차 브랜드 체험 기회가 줄자, 비대면으로 다양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네이버는 오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온라인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를 연다. ​

이번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도요타 ▲렉서스 ▲랜드로버 등 국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네이버는 오는 24일부터 '오토 브랜드 위크'를 연다. [사진=네이버]

5개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한 공식 콘텐츠도 선보인다. 랜드로버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신형 디펜더의 영상을 공개한다. 렉서스와 토요타는 전동화 기술을 주제로 전시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각 사의 상품과 친환경 기술, 히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동차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자동차를 담당하는 이태호 리더는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 자동차 브랜드에는 고객과의 접점을, 이용자에게는 신차 구매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이 기획전을 보다 안전하고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자동차 온라인 모터쇼'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AI·반도체 패권경쟁 TIMELINE

(왼쪽부터) 최성준 산업통상자원부 전력계통혁신과장, 채효근 한국데이터센터연합회 전무, 하민용 SKT AIDC 사업부 부사장, 정동욱 중앙대 에너지시스템 공학부 교수, 박종배 건국대 전기공학과 교수, 이동수 네이버클라우드 전무, 장기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터넷진흥과장이 7일 오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한 AI데이터센터 구축전략 세미나'에서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윤소진 기자]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