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카카오페이가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전국 지점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즐겨 사용하는 카드를 카카오페이 등록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엘포인트'L.POINT' 추가 시 한 번의 바코드 인식으로 결제와 멤버십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단일 결제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1인 1회 자동 지급된다.
17일부터는 카카오페이로 여러 상품을 합산해 총 5만원 이상 결제 시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종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아울렛 각 지점 사은행사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지급되는 '알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 리워드는 일정 금액의 카카오페이머니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알 모으기를 신청했다면 리워드로 펀드에 투자할 수도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롯데백화점과의 제휴로 사용자들의 카카오페이 결제 경험을 한층 더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카카오페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