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가 코베아와 함께 '우리집 지킴이 이지' 알리기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대표 강혜근)와 함께 홈 보안 서비스 '우리집 지킴이 이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전국 19개 코베아 매장에서 해당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베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베아 고스트 텐트(2명) ▲코베아 트랙돔EX 텐트(5명) ▲와우패밀리 텐트(10명) ▲코베아 큐브 버너(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우리집 지킴이 이지'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1개)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1개)로 구성된 홈 보안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는 ▲침입 감지 시 영상 자동 녹화 및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는 ‘실시간 보안’ ▲알림 받은 즉시 원터치로 경찰서에 신고가 가능한 ‘112 간편신고’ ▲고객이 집에 들어오면 CCTV의 영상 기능이 꺼지는 ‘사생활보호 설정’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15초 영상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타임랩스 영상’ 등이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10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이지'에 가입하고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LG시네빔(1명), 아이패드 프로(20명), 에어팟 프로(50명), 신세계 상품권(1,0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우리집 지킴이 이지' 홍보영상 시청 시 몰카감지카드를 지급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따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들의 우리집 보안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코베아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