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VOD 특별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추석을 맞이해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하고, 100% 당첨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발표했다.
TV다시보기관 '신명나는 한가위'에서 1편 이상, 키즈·애니관 '즐거운 한가위'에서 시리즈 콘텐츠를 구매하면 추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명나는 한가위'관은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VOD쿠폰 중 한 가지를, 키즈·애니관 '즐거운 한가위'시청자에는 시청한 캐릭터별 콘텐츠에 따라 ▲콩순이 운전세트와 ▲미니특공대 피규어 ▲키즈 썬스틱3종 세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 기간 내 CJ ENM의 VOD 월 정액 가입자에게도 ▲신세계상품권과 ▲VOD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 기간에는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도 함께 한다. 인기 할인관에서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미드웨이' '엉덩이 탐정:화려한 사건 수첩'등 인기 영화 약 108편을 최대 50% 할인 제공한다.
또 '성난황소' '변신' '버스 오브 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등 헐리우드 시리즈를 포함해 명작 인기 영화들을 1천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도 운영한다. 연휴동안 즐길 수 있는 추천·큐레이션 특별관도 마련했다.
또 '가족을 위한' '연인과 함께' '스펙타클 액션' 특별관에서 '알라딘' '라라랜드'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어쩌다 로맨스' 등 흥행 영화를 취향에 따라 선택·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TV다시보기 특별관 '추억의 사극' '신나는 트롯' '인기드라마 정주행' '요리대세 백종원 따라잡기'를 통해 종영 사극 시리즈, 트롯 관련 TV프로그램, 완결 인기드라마 시리즈 등 원하는 TV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위기 극복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