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 시리즈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들러+고어텍스 자켓의 완벽한 결합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블랙야크가 고어텍스 자켓과 미드레이어 제품을 쉽게 결합해 새로운 개념의 다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11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비-링크 시스템은 각 단품의 완벽한 기능이 발휘되면서도 하드쉘의 고어텍스 자켓과 미드레이어의 볼 패딩 베스트, 플리스 간 다양한 조합을 선택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된 외피와 내피를 한정된 조합으로 입어야 하는 기존 3in1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블랙야크]
[블랙야크]

제품 간 체결 방법은 간단하다. 고어텍스 자켓 안쪽 고리와 미드레이어 제품 목 뒷부분에 위치한 비-링크 포인트를 서로 체결하기만 하면 된다. 이음새 역할을 하는 비-링크 포인트는 겉으로는 보이지 않게 히든 처리했으며, 날씨에 따라 필요한 미드레이어를 연결해 입으면 기능성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하드쉘의 대표 제품인 'M프리GTX자켓'은 기본형 고어텍스 자켓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하며 방수 기능은 환경 호르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친환경 발수제를 사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의 세심한 디테일이 반영됐다.

미드레이어는 보온성 발휘를 위해 AWC 패딩과 폴라텍 등의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B코어볼패딩베스트'는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수분에 강한 AWC 패딩 충전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패커블 시스템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체결이 필요한 경우 꺼내 입기 좋다.

'M아이작자켓'은 친환경 리사이클 폴라텍 소재를 적용한 플리스 자켓이다. 마찰이 심한 몸판 상단과 팔꿈치 부분에 보강 원단을 덧댔으며, 단독으로 입다가 방수 기능이 필요할 때 역시 비-링크 시스템이 적용된 고어텍스 자켓 체결해 입으며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응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비-링크 시스템 적용 제품들은 단품의 기능은 물론 각 제품들을 쉽게 결합할 수 있게 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와 선택권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필요와 취향에 따라 하드쉘과 미드레이어를 따로 구매해도 다양한 연출과 실용성을 누릴 수 있도록 점차 컬렉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 시리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