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화건설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의 개발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 속에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 속 이웃들의 모습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역동적이면서도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도출했다. 또한, 포레나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 여종의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으며, 생활 속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담았다.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영역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는 한화건설의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FORENA)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됐다.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무미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축물에 포레나만의 감성적인 배려를 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포레나 프렌즈'는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