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독려함과 동시에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난달 30일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일 가입 계약 건수는 1천100건을 돌파하며 일일 최대 계약 건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무상점검 항목은 총 22가지다. 이중에는 ‘배터리 전압’ ‘부동액과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 등의 필수적인 점검 항목부터 겨울철 추운 날씨와 빙판길 등에 대비하기 위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워셔액’과 ‘와이퍼’ 등의 항목도 점검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캐롯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 문자로 받기’를 신청한 후 해당 번호를 갖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든 방문하면 해당 기간 내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롯은 올 한해 전국망을 갖춘 SK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와 여러 협력정비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며 전국 단위의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출범 당시 대형 보험사만큼의 보상 서비스 실현 여부에 대해 우려 섞인 시선이 있었다. 올 한해 캐롯은 11월 말 기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서비스 만족도 94%’ ‘신속도 96%’ ‘기사 친절도 98%’를 달성했다.
캐롯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빙판길 때문에 차량에 문제가 생긴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고객 분들은 기간 내에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서든 꼭 무상점검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올 한 해 캐롯의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보여준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펼치는 캠페인인 만큼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며 겨울철 안전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