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이 고객과 함께한 추억 나누기에 나섰다.
쿠팡은 연말을 맞아 '나의 쿠팡 이야기'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쿠팡과 관련된 추억과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쿠팡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수기를 작성하고 제출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팡과 함께한 행복했던 추억이나 사연이면 주제에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깜빡 잊어버린 부모님의 생신상을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해결했던 기억, 로켓배송 덕분에 재택근무와 육아를 수월하게 해냈던 일 등 예상치 못한 절실한 순간을 해결했던 경험부터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던 추억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응모 대상이다.
쿠팡은 응모된 사연을 내부 심사를 통해 총상금 2천500만 원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한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인 1등에게는 쿠팡캐시 1천만 원과 쿠팡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2등은 쿠팡캐시 500만 원(2명), 3등은 쿠팡캐시 100만 원(5명)이 상금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또 분량과 독창성 측면에서 일정 기준 이상의 사연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소정의 참가상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내년 1월 초에 쿠팡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통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잠시나마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을 많이 들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