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베이코리아, '2021 설빅세일'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천여 셀러·8700만개 할인…최대 364만원 할인 가능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역대급 할인'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음달 7일까지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총 8천700만여 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최대 364만 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두 번째로 맞는 명절임을 감안해 늘어나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쇼핑 수요를 반영해 상품 수와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설빅세일'을 통해 역대급 할인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설빅세일'을 통해 역대급 할인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총 7천여 명의 셀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주요 홈쇼핑과 연계한 상품을 모두 포함해 총 8천700만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통시장 상품부터 백화점 인기 상품 및 산지에서 생산한 신선한 상품까지 모두 G마켓과 옥션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폰 혜택도 강력하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모든 회원에게 행사 전용 쿠폰 3종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15% 할인쿠폰'으로, 구입가격 별로 최대 5만 원,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 2종과 5천 원까지 할인되는 스마일배송 전용 쿠폰 1종이 제공된다.

또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1장씩 더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혜택을 모두 모으면 매일 사이트별로 최대 13만 원씩, 총 26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쿠폰을 활용할 경우 최대 364만 원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 셈이다.

카드사 할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26일까지 단 이틀간 설빅세일 전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일카드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며, G마켓은 즉시 할인, 옥션은 이틀간 매일 1회 중복 할인 쿠폰으로 지급된다.

브랜드 할인 쿠폰도 준비됐다. ▲P&G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추가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가 상품은 블랙앵거스 LA꽃갈비 세트, 지오다노 셔츠·팬츠 명절 특가 상품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설빅세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만나지 못한 지인, 친척, 가족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두루두루 명절 선물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설 선물세트를 대거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도 큰 폭으로 마련한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2021 설빅세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