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노아(EXNOA)가 개발한 코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앨리스클로젯'의 사전예약을 28일부터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앨리스클로젯'은 여성향 코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오는 3월 출시 예정이다.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인 '원더랜드'에서 정령으로 불리는 '앨리스'에게 의상, 헤어, 배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장착시켜 코디 배틀을 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를 위해 준비된 2천점 이상의 다채로운 의상을 코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달빛천사'로 유명한 만화가 타네무라 아리나의 캐릭터 원안, 이용신·김현욱·김영선 등 유명 성우진 캐스팅, 몰입력 높은 스토리와 '코디 배틀'을 통한 '앨리스' 육성 등도 주목할 부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성 한복 세트 '동방예의지국의 외출' 등 아이템을 증정하고, 사전예약 누적 25만명 달성 시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타네무라 아리나 작가가 특별 디자인한 의상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시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한 이용자 중 '한정판 이모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용권'은 카카오톡 친구들을 사전예약에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 완료 시 초대한 횟수만큼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