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2·3을 OTT 독점 공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심야카페'는 자정부터 해뜰 때까지 영업을 하지만, 부산 산복도로의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어느 카페에서 벌어지는 치유와 성장을 테마로 한 시공초월 판타지 드라마다. 시즌 1부터 주연을 맡았던 배우 신주환은 이번 시즌에도 신원 미상의 신비로운 마스터 역으로 등장한다.
시즌2 '힙업 힛업(Hip Up! Hit Up!)'은 번아웃된 게임회사 디자이너의 청춘 로맨스를 다룬다. 심야카페 시즌2는 씨스타 출신 배우 윤보라의 주연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상대역은 ‘라이브온’, ‘연애미수’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윤섭이 맡았다.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 (The Curious Stalker)'는 18세 남고생이 미래를 엿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청춘 성장물이다. 시즌 3에는 NCT 도영과 신예 김인이가 주연으로 나섰다.
'심야카페' 시즌 2·3은 이날 오전 1시 KT 시즌에서 OTT 독점으로 공개된다. 누구나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상무)는 "시즌은 MZ세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제작사들과 협업 중"이라며 "영화 퀄리티의 영상미와 따뜻한 스토리를 집안에서 스마트폰으로 편안히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