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매일유업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김소연이 출연한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5천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님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김소연이 선택한 콜라겐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천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