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2.0으로 격상한 리마스터 버전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의 리마스터 2.0 버전을 통해 7년간 사용해왔던 게임의 그래픽, 디자인 요소들을 전면 개편했다. 눈에 띄는 변화는 모바일기기의 화면 전체를 게임 화면으로 활용하는 해상도와 디자인 최적화다. 기종에 따라 최대 4cm의 세로폭을 추가로 활용하게 됐다. 또 스테이지와 메뉴 선택에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편의성과 다양한 애니메이션 등의 볼거리를 선보일 배경화면 역시 도입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의 7살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돌려돌려 돌림판'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3일까지는 ‘출석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루비 구매 고객 중 107명에게 추첨을 통해 의류 관리기, 로봇 청소기, 미용기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28일까지 이뤄진다.
'애니팡2'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윤덕용 선데이토즈 팀장은 "리마스터를 통해 모바일기기의 종류, 성능에 무관하게 최고의 '애니팡2'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각별한 이벤트가 더해진 이번 리마스터가 앞으로도 큰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