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랑사가오는 4월 이벤트 종료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 및 아이폰12 프로,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총 3천339명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랑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초대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으로 제시된 기사단 랭크 달성 시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7챕터 '여신의 정원'을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70으로 상향하고 '파마의 불꽃 아그니' 및 '창해의 맹약 포세이돈', '태양의 주인 헬리오스' 등 고대 그랑웨폰 3종을 선보인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 왕국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고대 그랑웨폰 흔적 아이템을 지급하며 종료 시점 보유 개수에 따라 고대 그랑웨폰 선택 상자 및 소환 상자, 다이아 3천개, SSR 그랑스톤 등을 선물한다.
엔픽셀은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C 김다현과 임주경이 참여, 총 네 편에 걸쳐 캐릭터 오르타를 테마로한 '오르타는 옳다'를 연재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