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리치앤코가 '프로젝트 리치플래너(PRP)' 1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올해부터 금융 영업 전문가를 직접 양성할 계획을 세우고 PRP에게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향후 선발된 PRP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금융 전문가에게 집중 교육을 받게 된다. 리치앤코는 PRP를 대상으로 ▲ 금융 상품 기초 이론 ▲ 보험 보장 분석 ▲ 금융 영업 상담 기술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할 계획이다. 집중 교육 후에는 PRP가 부담 없이 교육 내용을 활용할 수 있도록 대외 활동비도 지원한다.
리치앤코는 보장 분석·상품 비교·상품 설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자체 설계사용 솔루션 '굿리치플래너'를 운영 중이다.
응시 자격은 전문대 및 4년제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 등이며 서류 마감은 오는 25일까지다. 채용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리치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보험 유통 시장에서 리치앤코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는 이유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보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굿리치플래너 등 강력한 디지털 솔루션 때문"이라며 "미래의 금융 리더를 꿈꾸는 청년들이 리치앤코의 디지털 기술을 무기로 삼아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