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ADT캡스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한 통합 매장관리 솔루션을 선보인다.
ADT캡스(대표 박진효)는 5일 소상공인 매장 운영 솔루션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품은 매장을 효율적으로 경영하는 데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모은 패키지 서비스다. 사용자는 SK엠앤서비스의 소상공인 통합 플랫폼 '비짓(Bizit)을 통해 카드매출 조회, 인력 관리, 매장 위치 홍보 등을 관리할 수 있다.
카드 매출 조회 기능은 결제 건별 입금 예정액, 일·주·월간 매출 추이, 방문 고객 분석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드매출 입금 누락 내역을 살펴보고, 당일 분석 리포트를 카카오톡 메신저로 받아볼 수 있다. 카드사뿐 아니라 배달 애플리케이션도 연동돼 매출 상세내역 확인도 가능하다.
또 이번 솔루션은 아르바이트 구인·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문서 양식에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쉽게 직원을 구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근무내역 관리와 급여 정산 프로세스를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원의 주휴수당을 포함한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준다.
티맵·카카오내비·아이나비 등 20여개의 지도 앱에 매장 위치를 홍보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회사 측은 월 3천900원 가격으로 이번 서비스를 공급하고, 모든 고객에게 3개월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비스 사용 중에도 위약금 없이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지난해 SK텔레콤과 함께한 소상공인 지원 캠페인에서 얻은 큰 호응을 바탕으로 이번 솔루션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세무 기장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 전반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