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생명 고객센터, 지역 상생형 문화공간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비 여유 공간을 지역 소상공인에 제공

한화생명 서울 은평 고객센터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서울 은평 고객센터 [사진=한화생명]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한화생명은 서울 은평·울산 고객센터가 지역경제 상생을 위한 상생형 고객센터로 탈바꿈해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상생형 고객센터는 기존 고객센터 공간을 이원화했다. 한화생명은 고객센터 로비의 여유 공간을 지역 상생형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보험관련 업무를 보러 온 고객은 별도로 분리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험 업무처리를 하고 나머지 공간은 카페, 멀티룸, 라운지등 고객과 지역주민들이 오후 10시까지 사용 가능한 새로운 라이프 커뮤니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은 지역경제와 상생하기 위해 지역소상공인 카페를 고객센터에 입점시켰다. 질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면서 카페 디자인과 공간지원을 통해 상생을 도모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은평고객센터에서는 지역서점의 책을 전시하며 '종이약국'이라는 마음건강 처방 컨셉으로 북큐레이션(책추천)을, 울산고객센터에서는 지역 꽃집의 감성적인 제철 꽃장식을 전시를 통해 가게 홍보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화생명은 은평, 울산을 시작으로 고객만족도를 분석해 상생형 고객센터를 확대할 예정이다.

임병욱 한화생명 보험서비스팀장은 "이번 상생형 고객센터는 보험업무를 처리하러 온 고객에게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동네 사랑방'처럼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고객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상생의 공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 고객센터, 지역 상생형 문화공간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