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원스토어 입점을 앞둔 멀티플랫폼 게임 '그랑사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양한 환경에서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오는 14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원스토어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천 다이아 및 10만 골드, 원스토어 2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5월 2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굿즈 제작을 위해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이용자 투표를 진행한다. 총 4종 디자인 중 최다 투표를 받은 디자인을 선정해 '그랑사가 게이밍 장패드'를 제작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를 선물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는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서비스 100일을 앞둔 현재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