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은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상품을 구성하는 본질은 유지하면서 세심한 차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졌고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나 기존과는 다른 시설과 상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속적인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결과물로 스위트 연계 객실 상품 출시, 셰프 맡김차림 코스 메뉴 출시, 리조트 내 스위트 객실 증대 등의 방향으로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선보여 매출 및 예약률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고, 이를 맞추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시설 개선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위를 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