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헬로,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첫방…'야생·먹방·로맨스' 캠핑 예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공동 제작…강호동·이상민·양세찬·조재윤·홍현희 출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포스터 [사진=LG헬로비전]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포스터 [사진=LG헬로비전]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극한의 생존 캠핑부터 설레는 로맨스까지 MZ(밀레니얼+Z)세대 취향을 저격할 캠핑 예능이 케이블TV 지역채널을 찾아온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공동 제작한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를 16일 오후 5시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 한다고 발표했다.

신규 로컬테인먼트(Localtainment) 콘텐츠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전국 각지 숨겨진 캠핑 명소를 배경으로 야생 버라이어티, 먹방, 로맨스 등 장르를 넘나든다. 세 가지 콘셉트 프라이빗 캠핑존에서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의 캠핑 현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캠핑존은 ▲캠핑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는 '먹존' ▲솔로 캠퍼들의 로맨틱한 사랑이 피어나는 '팅존' ▲리얼 자연을 체험하는 야생 캠핑 '생존' 등으로 꾸며졌다. 강호동이 세 가지 캠핑존의 총괄 관리자로 나섰고 조재윤이 '생존 지기' 이상민이 '먹존 지기' 양세찬과 홍현희가 '팅존 지기'를 맡았다.

첫 방송에서는 강원도 인제 내린천을 배경으로 이색 캠핑이 펼쳐진다. 동반 입대를 앞두고 갑작스레 극한의 생존 캠핑을 하게 된 두 청년의 이야기, 6명 솔로 캠퍼들이 펼치는 설렘 가득 러브게임, 25년간 소방관으로 근무해온 자신을 묵묵히 응원해준 아내를 위한 럭셔리한 캠핑 등 이야기가 담겼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MZ세대의 발길을 지역으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이들 세대의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전국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한 예능 콘텐츠를 통해 지역의 가치를 새로이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센터장은 "지역의 가치를 MZ세대가 사랑하는 포맷의 콘텐츠를 통해 재해석한 로컬테인먼트 콘텐츠"라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지 못했던 전국 각지의 명소를 소개하고, 나아가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첫방…'야생·먹방·로맨스' 캠핑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