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글로벌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인투더 웨이브' 영상에서 사전 소개된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상세 정보가 예정돼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검은사막 PC, 콘솔, 모바일 3개 플랫폼의 방송이 동시에 진행한다. 1개의 무대에서 시작해 이용자 타깃을 고려 3개의 무대로 분할 및 다시 합쳐지는 등 새로운 연출기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총 8개 언어로 동시 진행되며 19일 오후 5시부터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검은사막 테마음악을 글로벌 전통 악기로 연주하는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실시간 '검은사막 퀴즈쇼' ▲줌을 활용한 온라인 방청객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검은사막 2021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IP를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PC, 모바일, 콘솔 이용자와 만나는 간담회다. 2019년부터 연 2회 이용자와 만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슈로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