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이찬원·김희재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터트롯' 이찬원·김희재가 펼치는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티켓 판매는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내달 9일 개최된다.
'플레희리스또'는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컨셉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다. 이번 비대면 콘서트는 가수 이찬원·김희재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 속에서 더 많은 팬들을 안전하게 만나기 위해서 준비했다. 두 사람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하고 진솔한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오는 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2천원에, 특별 제작한 굿즈 상품이 포함된 관람권은 3만3천원에 살 수 있다. 7월초부터는 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 U+tv에서도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U+아이돌라이브,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예매를 할 수 있다. 공연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7월 9일 오후 7시부터 100분가량 진행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최근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독점 제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들의 볼거리도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사와 협력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