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메쉬코리아가 일반인 참여 배송 플랫폼 '부릉프렌즈'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릉 운영사 메쉬코리아는 기간 내 부릉프렌즈로 미션 달성하면 전기자전거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다. 먼저 정해진 기간 내에 10회 이상 배송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부릉 보온보냉 백팩'을 증정한다. 보온보냉 백팩은 배송 물품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필수품목이다. 부릉프렌즈 가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품은 1,2회차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특정 시간 및 배송 건수별 6가지 퀘스트를 달성하는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과 프로모션 비용 4만원 등 총 7만원의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부릉프렌즈의 수익과 후기를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총 2명을 선정해 전동스쿠터형 전기자전거와 헬멧을 선물로 준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부릉프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릉프렌즈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전거와 도보 등으로 원하는 시간만큼 일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클라우드소싱 배송 플랫폼이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반의 IT 기술을 이용해 출발지와 도착지까지 실제 주행거리가 기준이 되는 최적화된 배송 주문을 배정한다. 또한 배송 수단에 따라 배송 가능한 주문이 배정되기 때문에 다양한 배송 수단을 활용하는 일반인들에게 활용도가 높다.
부릉프렌즈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안전보건교육을 수료하면 곧바로 배송 업무에 나설 수 있다. 안전하게 배송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회사측에서 산재보험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부릉프렌즈 서비스 기획과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남규한 메쉬코리아 PO(Product Owner)는 "일반인들이 보다 즐겁게 일하면서 배송업무 효율까지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최근 빠르게 증설중인 메쉬코리아의 퀵커머스 인프라에 발맞춰 부릉프렌즈를 활용한 라스트마일 배송 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