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딜라이브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박스 '딜라이브 OTT’v'의 '딜라이브ON'앱 업데이트를 실시, 포인트 기능을 탑재하고 검색기능을 강화했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OTT박스 '딜라이브 OTT‘v'에서 서비스 중인 '딜라이브ON'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딜라이브ON은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유튜브 등과 함께 딜라이브 OTT‘v에 탑재된 앱이다.
딜라이브ON은 인기 무료 콘텐츠, 오늘의 추천 등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모가디슈' '싱크홀' '랑종' 등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작 영화는 물론, 클래식 실황공연 작품과 시대를 풍미한 고전영화 등 1만여편의 무료콘텐츠 등 총 2만여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딜라이브ON은 이번 앱 업데이트를 통해 포인트 기능을 탑재했으며 검색 기능을 리뉴얼했다.
1,2,3만원 쿠폰을 구매하면 각각 10%, 15%, 20%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며, 구매한 포인트는 딜라이브ON에서 유료콘텐츠를 구매하는데 사용가능하다. 그리고 유료 콘텐츠를 신용카드로 구매 시 1%의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아울러 딜라이브ON의 검색기능을 리뉴얼해 앱 이용만족도를 높였다. 영화 타이틀, 배우, 감독 등을 초성으로도 검색이 가능해, 보고 싶은 영화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딜라이브는 "국내 OTT박스 시장이 커지는 만큼 딜라이브 OTT‘v도 재밌는 콘텐츠와 편리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