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진행하는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우리 동네 소상공인을 격려하는 '사장님 돈쭐내기(돈과 혼쭐내기를 합친 신조어) 프로젝트'로 10등부터 총 5천명 이상의 수상자에게 '배달의민족'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월 명랑운동회 대회 이벤트는 경주 CC에서 진행되며,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에서 참가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VX에서는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칭따오 논알콜릭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프렌즈 아카데미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를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VX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드리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골퍼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