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T 데이'에 비트코인을 쏜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3월 'T 데이' 행사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우주패스 찬스' 등을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T 데이'는 매달 T자 모양의 날짜(첫째 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이용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3월 'T 데이'에는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이용자이라면 누구나 7일부터 11일까지 T 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전원에게 1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
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천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회사는 '우주패스 올· 미니 · 핫픽' 이용자 대상으로 기본 혜택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찬스' 혜택을 준비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T 데이는 T 멤버십 이용 고객분들께 매달 풍성한 혜택으로 기쁨을 드리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비트코인과 같은 획기적인 깜짝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제휴사들과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