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SBS 공식홈에는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한 자리에 모인 6인 김희우(이준기 분), 김희아(김지은 분), 이민수(정상훈 분), 김한미(김재경 분), 김규리(홍비라 분), 박상만(지찬 분)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김희우의 "내가 다시 살아남으로써 다른 이들의 운명이 바뀌고 있다"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시작한다. 15년 전으로 회귀한 김희우가 만나게 된 운명의 파트너 6인과 함께 펼쳐나갈 앞으로의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
특히 김희우의 최측근 김희아, 이민수는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해박한 지식과 외모로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는 슈퍼 알파걸 김희아는 김희우와 비슷한 이름만으로도 두 사람의 거부할 수 없는 인연을 엿보게 한다. 또한 이민수는 "날 상대할 수 있는 사람은 너 뿐이라서"라며 드디어 대적할만한 운명의 상대를 만난 것처러 김희우에게 호기심을 드러내 앞으로의 변화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김희우는 "모두를 지킬 수 있도록 더 강해져야 한다. 힘이 있어야 정의를 실현할 수 있으니까"라는 대사를 남기며 강자의 이익인 정의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정의를 바로 세우는 힘을 가져야 한다는 단호한 각오를 내비친다.
강한만큼 정의로운 6인의 운명이 파트너로 만나 펼칠 절대 악 박멸과 시원한 사이다 같은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 드라마로 내달 8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