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서울체크인' 2차 티저가 공개됐다.
31일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2차 티저가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효리가 서울에 와서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가는지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영상은 들뜬 모습으로 서울을 향해 반갑게 손을 흔드는 이효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효리는 본격적인 서울 라이프를 시작하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건넨다.
곧이어 이효리는 서울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이자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는 해방촌, 하우스 파티의 대명사가 된 나래바,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겨울 스키장 등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난다.
지난 파일럿에서 레전드 댄스가수 엄정화, 김완선, 보아, 화사와의 만남을 성사시켰던 이효리는 이번 영상에서도 다양한 스타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레전드 댄스가수 비를 비롯해 홍현희, 박나래, 은지원, 딘딘, 김종민, 신지 등 이효리와 함께하는 유쾌한 조합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영상 말미 이효리는 "아쉬워, 이 밤이 지나가는 게"라고 토로하며 1분 1초가 아까운 이효리의 서울라이프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로 내달 8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