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르세라핌 사쿠라의 오피셜 티저가 공개됐다.
5일 르세라핌(LE SSERAFIM)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오피셜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사진 촬영을 하는 사쿠라의 다양한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은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재킷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하는 사쿠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원피스에 꽃을 든 청순한 콘셉트에 사쿠라의 미모가 빛을 발한다.
이어 뿌까머리와 웨이브 반묶음 등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발그레한 볼 위에 올린 꽃 장식으로 발랄하고 깜찍한 매력을 뽐내며 활짝 핀 미모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블랙 패션 그리고 티아라와 볼드한 액세서리, 진한 화장으로 힘을 준 스타일을 자랑한다. 앞선 콘셉트와 달리 우아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한정적이지 않은 다채로운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사쿠라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은 앞으로 펼쳐질 르세라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팀명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화한 이름이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 그룹명으로 오는 5월 데뷔를 계획하고 있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