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퀸덤2' 이달의 소녀의 'PTT(Paint The Town)' 무대 풀버전이 공개됐다.
8일 Mnet 공식홈에는 Mnet '퀸덤2'에 출연한 이달의 소녀(LOONA)의 'PTT(Paint The Town)' 무대 풀버전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무대 풀버전은 '퀸덤2'에서 펼쳐진 1차 경연 '대표곡 대결' 무대로 이달의 소녀는 'PTT(Paint The Town)'를 경연곡으로 선곡했다.
영상은 어두운 밤 궁을 배경으로 대금을 불고 있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음악이 빠르게 반전되고 무사로 변신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붉은 한복과 메이크업, 무술과 춤을 결합한 듯 한 화려한 안무로 이달의 소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대금부터 부채, 비녀까지 이어지는 전통적인 소품으로 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국악과 접목시킨 'PTT(Paint The Town)' 편곡으로 한국적 색채가 물씬 드러나는 무대를 펼치며 이달의 소녀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했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코로나19 확진으로 '퀸덤2' 1차 경연 무대에 오르지 못하며 자동으로 6위에 확정됐다. 이후 MC 태연과 출연자들의 배려로 준비한 무대가 뒤늦게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효린, 우주소녀, 비비지, 브레이브걸스, 이달의 소녀, 케플러 등이 출연하는 '퀸덤2'는 K팝 최고 아이돌 6개 팀이 한날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