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괴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8일 티빙 공식홈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 메인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기이한 귀불의 발견과 함께 재앙에 휩쓸린 진양군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혼돈에 빠진 정기훈(구교환 분)과 이수진(신현빈 분)의 얼굴 뒤로 굵은 우박이 쏟아지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작한다. 곧 무언가에 홀린 듯한 마을 사람들의 기이한 행동까지 이어지고, 악귀가 들러붙었다는 귀불의 서늘한 존재감이 느껴진다.
'행복한 군민 희망찬 진양'이라는 캐치프레이즈가 걸린 진양군은 특별 재난 구역으로 선포되고 점점 더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마음 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의 폭주가 시작된 가운데, 천재 문양 해독가 이수진 역시 저주에 현혹된 듯 위태롭다.
고고학자 정기훈과 파출소장 한석희(김지영 분)는 진양군을 구해내려 고군분투한다. 진양군의 트러블 메이커 곽용주(곽동연 분)는 "바로 죽여야 돼, 안 그러면 우리가 죽어요"라며 공포에 잠식된 사람들 사이에 균열을 일으킨다.
진양군수 권종수(박호산 분)는 흔들리고, 한도경(남다름 분)은 아비규환 속에서도 선한 의지를 잃지 않으려 노력한다.
이와함께 '눈을 본 자 지옥에 갇힌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상상도 못한 재앙이 펼쳐진 진양군의 운명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로 오는 29일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