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N클라우드, 'AI 패션 활용 전략 톺아보기' 웨비나 26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패션 산업서 AI 기술 활용 방안 공유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HN클라우드가 패션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술 방안을 소개한다.

NHN클라우드(대표 백도민, 김동훈)가 AI 패션(AI Fashion) 활용 전략을 톺아보는 웨비나를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 [사진=NHN클라우드]
NHN클라우드(대표 백도민, 김동훈)가 AI 패션(AI Fashion) 활용 전략을 톺아보는 웨비나를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 [사진=NHN클라우드]

NHN클라우드(대표 백도민, 김동훈)가 AI 패션(AI Fashion) 활용 전략을 톺아보는 웨비나를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NHN클라우드는 패션 산업에서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전략을 탐색하고, 이로 인해 달라질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상을 웨비나를 통해 공유한다.

쇼핑몰, 패션 산업 분야에서 AI 기술 활용을 검토 중인 개발자와 기획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클라우드, AI 그리고 패션(Cloud, AI and Fash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AI본부 선행연구팀 석선희 선임이 연사로 나선다.

웨비나는 ▲패션 산업에서의 AI 기술 ▲NHN 클라우드의 AI 패션 ▲앞으로 AI 패션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AI 패션 서비스의 도입 사례를 소개하고 신규 기능을 선보이는 등 풍성한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NHN클라우드의 AI 패션 서비스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추천하고 취향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고르고 소비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카메라 검색, 유사 이미지 상품 추천, 딥 태깅 기술로 패션 분야에 특화되어 있어 사용자의 경험에 큰 영향을 끼치기에 패션 산업에는 핵심 기술이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클라우드, 'AI 패션 활용 전략 톺아보기' 웨비나 26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