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3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자정 사이 접속한 이용자에게 '미지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고 1일차와 7일차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과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일반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3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는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위해 인게임 재화인 골드 획득량을 높이고 18시부터 자정까지 사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켰다.
또한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딘 속 300을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CM로스크바의 선착순 퀴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지난 300일의 오딘을 추억하며 다양한 인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여러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이온하트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등을 구현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