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한정판 '갤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단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일 7시 라이브커머스 통해 100명에 한정 판매…향후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 확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갤럭시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출시한다.

'갤럭시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구성품. [사진=LG유플러스 ]
'갤럭시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구성품.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삼성전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갤럭시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유아동을 위한 키즈폰인 '카카오리틀프렌즈폰'과 청소년 전용 단말기인 'U+Z플랜폰' 등을 출시하며, 이용자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전세계 유일하게 출시, 게임과 한정판에 관심이 높은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블리자드 신규 모바일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맞춰 출시되는 한정판 패키지는 전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 구매 비중이 높은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기반으로 한정판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포함해 ▲전용 우드 패키지 ▲가죽 마우스 패드 ▲블리자드 배틀코인 쿠폰 카드 ▲블리자드가 디자인한 렌티큘러 커버 ▲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슈피겐 그립톡 등이 포함됐다.

구매는 10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의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만 패키지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MZ(밀레니얼+Z)세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 사업자들과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게임 개발사를 넘어 패션, 뮤직 브랜드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제품 출시를 검토할 방침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 담당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향후 블리자드와 장기적인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한정판 '갤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단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