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국내 출시에 앞서 자우림 소속의 아티스트 김윤아가 참여한 OST '더 크로니클(The Chronicles)'을 공개했다고 7일 발표했다.
The Chronicles는 김윤아가 가창,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곡으로 신작 크로니클 세계관을 반영해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니클의 주제곡으로 우선 제작된 이번 음원은 다른 버전으로 편곡돼 자우림 11번째 정규 앨범 ‘영원한 사랑’ 수록곡 '에우리디케(EURYDICE)'로 공개된 바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 출시 및 OST 공개를 알리기 위해 여러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고 OST를 녹음하는 전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아티스트 김윤아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첫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소환사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게 된다.
컴투스는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 중 C2X 버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