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x 그라플렉스' 협업한 아트토이 출시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아티스트 '그라플렉스'가 협업한 아트토이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9일부터 아트토이 전문 유통사인 '킨키로봇'을 통해서 판매된다.
이번 협업은 진로와 그라플렉스 모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진행하게 됐다. 그라플렉스는 그래픽 아트를 기반으로 일러스트, 회화, 설치, 아트토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그라플렉스의 감성이 진로와 잘 어울려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진로와 그라플렉스가 협업해 제작한 아트토이는 인센스 챔버와 홀더, 소주잔, 접시, 담요 등 총 5종이다. 특히, 인센스 스틱을 꽂아 향을 피울 수 있는 세라믹 챔버와 황금 두꺼비 모양의 인센스 홀더 세트는 그라플렉스의 트렌디함이 잘 담겨있다.
◆ SPC 파리바게뜨,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커피번에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담은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달콤한 소보루빵 안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넣어 샌드한 '생크림소보루' 등으로 구성됐다.
◆ CU, 시크릿 상점 프리즘 라이브커머스 진행
CU가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50%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프리즘은 고감도 라이브 방송과 숏폼 영상 등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딩과 이커머스를 동시 진행하는 리테일미디어 플랫폼이다. 브랜드별로 원하는 디지털 콘텐츠로 채울 수 있는 '쇼룸'을 제공해 제휴사가 자유롭게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이달 9일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프리즘 모바일 앱,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U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50% 할인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U 시크릿 상점'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장예인 아나운서와 토니오 셰프가 등장해 지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이 숨겨진 비밀 가게에서 맛있는 CU의 음식을 즐기고 위로를 받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 롯데百, 디저트 카페 팝업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본점에서 16일까지 MZ세대들에게 유명한 디저트 카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일리 디저트로 유명한 '도호 프로젝트'와 생과일 케이크로 유명한 '피크닉베이크'가 참여한다.
'도호 프로젝트'는 한입 에그타르트 매장으로 유명한 곳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기본 '에그타르트'부터 치즈와 생크림을 이용해 차갑게 내장 보관한 '크림타르트', 그리고 뉴욕 바나나 푸딩의 맛을 구현한 '바나나 푸딩' 등이 있다.
'피크닉베이크'는 다양한 생과일을 활용해 케이크를 판매하며, 대표 상품인 '딸기밭 케이크'와 '과일멜론우유 케이크'를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위메프, '더시즌데이'서 여름 상품 초특가 할인
위메프는 11일까지 4일간 '더시즌데이'를 열고 여름 시즌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기획전 메인 코너인 '프로 픽'에서는 ▲구찌 명품 선글라스 ▲LG휘센 스탠드형·멀티형 에어컨 ▲레노마 비치 래쉬가드 상의 ▲누리원 신비복숭아 1kg를 특가에 판매한다.
'썸머 프로'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부터 다이어트 식품까지 본격적인 여름맞이 상품을 엄선했다. ▲김정문알로에 쿨링선스틱 2개+사은품 ▲뉴트리디데이 쉐이크+쉐이크컵 ▲인더슈 아쿠아 샌들 ▲카플스 자외선 차단 썬캡 등을 선보인다.
◆ 대상 청정원 '푸드마크', 어묵 신제품 4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가 효성어묵과 협력해 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푸드마크'는 장인 정신과 정통성을 가진 작지만 강한 기업과 협력하기 위해 대상 청정원이 2020년 론칭한 브랜드다.
'푸드마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묵 신제품은 ▲더 건강한 데친 어묵 ▲3代 비법 명품어묵 2종 ▲정통 부산어묵 등 총 4종이다. 특히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62년 전통 효성어묵과 협력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데친 어묵'이다. 생성 공정에서 고온 증기로 어묵을 데쳐 기름을 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요리에 어묵을 사용하기 전 뜨거운 물에 데치는 것에 착안해 개발했다.
'3代 비법 명품어묵'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 ▲사각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생선 살을 24시간 저온 숙성하여 탱글탱글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정통 부산어묵'은 어묵을 맑은 기름으로 두 번 튀겨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