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직 유형보다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침입탐지서비스(IDS) ▲디도스 공격 방어 서비스(Anti-DDoS) ▲웹방화벽서비스(WAF) ▲서버백신서비스(Anti-Virus) ▲침입방지서비스(IPS) 등 외부의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6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니지드 보안 모니터링 사용 이력 없는 VPC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 결과는 신청 후 일주일 내 개별 안내되며, 선정 기업은 신청기간 후 7개월간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최원혁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총괄(이사)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네이버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지닌 안정성과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